[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더욱 확장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민니의 첫 번째 미니앨범 'HER'의 수록곡 'Cherry Sky'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혼이 물드는 배경의 모래바닥 위에서 매혹적인 춤선을 선보이는 민니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끌었다. 특히 미니멀한 베이스 리프와 경쾌한 클랩 사운드 음악에 맞춰 댄서들에게 둘러싸인 안무는 마치 명화를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를 전했다.
'Cherry Sky'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진 민니의 음색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으로, 상대를 유혹하는 가사와 캐치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민니는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HER' 뿐만 아니라 선공개곡 'Blind Eyes Red'를 비롯해 'Obsession (Feat. TEN of WayV)', 'Cherry Sky'까지 스페셜한 비디오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민니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뮤직뱅크' K-차트에서 1월 5주차 1위에 올랐으며, 지난 2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공식적인 첫 솔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