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가수 우하나가 ‘내가 죽는 이유’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그날의 나’가 발매된다.
‘그날의 나’는 헤어진 날에서 여전히 헤어 나올 수 없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쓸쓸한 무드의 멜로디와 ‘가지 말란 말보다 너의 무표정한 얼굴이 싫었어/돌아서는 너를 붙잡고도 싶었지만 끝내 떨어지지가 않았던 내 발걸음’처럼 진솔한 가사가 어우러져 마음을 울린다.
수많은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해미시, 메테오가 의기투합해 겨울 끝자락에서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줄 웰메이드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하나가 가창에 참여해 애절한 보이스와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촉촉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우하나는 2023년 2월 싱글 ‘봄날’로 가요계 데뷔한 후 독보적인 보컬 톤과 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내가 죽는 이유’는 수상한 사람들과 위험한 일에 휩싸이는 평범한 대학생 지안과 끊임없이 그를 지켜주는 우주의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독특한 발상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그날의 나’는 오는 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