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로비’ 언론시사회·무대인사 불참..“급성 충수돌기염 응급수술” (공식)[전문]
입력 : 2025.03.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형준 기자] 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로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필름모멘텀,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위지윅스튜디오(주), 배급 ㈜쇼박스)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배우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까지 지금 이 시점 가장 핫하고 신선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3.04 /jpnews@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영화 ‘로비’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급성 충수돌기염으로 인해 응급수술을 받았다. 이에 ‘로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무대인사 등에 불참한다.

25일 영화 ‘로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하정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하정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로비’ 측은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된다”며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로비’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로비’는 연구 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감독 하정우의 세번째 연출작이다.

하정우를 비롯해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로비’는 오는 4월 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하 영화 ‘로비’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영화<로비> 팀입니다.

하정우 감독/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정우 감독/배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금일 영화 관람하실 기자님, 영화관계자분들,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대신 전해드립니다.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로비>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쇼박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