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산불 피해 돕기 성금 5천만원 기탁
입력 : 2025.03.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플레이브 /사진제공=희망브리지
플레이브 /사진제공=희망브리지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산불 피해 지원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플레이브가 경북·경남·울산 등지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플레이브는"이번 산불로 피해를 본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진압에 힘쓰고 계신 소방관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플레이브 /사진제공=희망브리지
플레이브 /사진제공=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플레이브의 기부는 단순한 선행을 넘어,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실천"이라며 "희망브리지는 이 소중한 마음이 피해 지역 주민들의 일상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관련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주요 활동은 재난 긴급 구호, 국민 성금 모금 및 배분, 재난 이후 지역공동체 회복, 재난 취약계층 지원 등이다. 현재까지 1조 6천억 원의 성금과 6천만 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