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 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최여진이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최여진이 출연했다.
호화로운 텐트하우스를 공개한 최여진이 그려졌다. 잠에서 깬 최여진. 남자친구가 피아노 연주로 최여진을 깨웠다.최여진은 “피아노로 깨워주는 로망이 있었는데 그게 너 일줄 몰랐다”며 폭소, 예비 남편도 “미안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알고보니 최여진의 예비신랑은 7살 연상의 돌싱. 특히 민머리 헤어에 김구라는 “내 친구 염경환인 줄”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어 앞모습도 공개하자 서장훈도 “진짜 닮았다”며 깜짝, 김구라는 “앞모습도 오해하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미녀분들이 외모를 안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하자 최여진은 “내 남자가 왜요”라며 발끈해 폭소하게 했다.
계속해서 예비남편과 카메라 앞에선 최여진은 “정식으로 처음 소개한다, 제 짝꿍”이라며 예비남편 김재욱을 소개, 레저사업 중인 그는 수상보드 능력자로 약 2천200평 레저 사업장을 운영할 정도로 레저계 큰손이었다.
재벌설에 대해 서장훈은 “가평 빠지에서 저 정도면 경제력 있다”고 하자 최여진은 “재벌2세 설은 가평 땅 절반이 이 분이랃러ㅏ, H화 회장 2세라고 해, 그쪽 닮긴 했다”며 “재벌2세는 아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