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규현, 'Restart' 콘셉트 필름 공개..설렘 가득 새 출발
입력 : 2024.01.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규현이 설렘 가득한 발걸음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소속사 안테나는 오늘(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규현의 EP 'Restart'(리스타트)의 'START ver.'(스타트 버전)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규현은 탁 트인 도심 위를 자유롭게 거닐고 있다. 마치 생각을 정리하듯 차분하게 풍경을 둘러 보는 규현의 모습에서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그의 마음가짐이 느껴진다. 이어 규현은 카세트 테이프 플레이어 속 'START' 버튼을 누른 뒤, 여유로운 미소로 새 출발을 향한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영상에는 규현의 기존 솔로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청량한 팝 록 사운드가 흘러나와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Restart'는 안테나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규현의 이야기가 담긴 앨범이다. 그간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대표곡을 남긴 규현은 신보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이를 위해 유희열과 서동환 등 소속사 작가진이 곡 작업에 참여해 안테나 색깔을 덧입혔고, 슈퍼주니어-K.R.Y. 멤버 려욱과 예성 또한 수록곡 피처링진으로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규현의 EP 'Restart'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안테나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