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2일과 오늘(3일) 공식 SNS를 통해 BXB의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선공개곡 ‘검은 고양이 네로’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Chapter 2. Wings’는 청춘의 감정과 감성을 그리는 BXB의 두 번째 싱글로,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과 추억 등을 보여주고자 한다.
타이틀곡 ‘Airplane(에어플레인)’은 펑키 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선공개를 알린 ‘검은 고양이 네로(The Black Cat Nero)’는 이탈리아 국민 동요이자 국내에서는 1995년 터보(Turbo)가 리메이크하며 잘 알려진 곡이다. 기존 ‘검은 고양이 네로’와는 또 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을 계획이다. 수록곡 ‘Found You(파인드 유)’는 잔잔한 패드와 강렬한 비트에 스케일 넓은 사운드를 사용한 댄스 장르로, 상대에게 전하지 못한 메시지를 감미롭게 표현한 팬송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는 멤버들의 단체와 유닛 포토와 함께 전혀 다른 매력의 3트랙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북돋웠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깊어진 분위기, 멤버들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선공개곡 ‘검은 고양이 네로’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에서는 BXB의 파워풀한 칼군무와 춤선이 돋보였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친근한 멜로디가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BXB는 지난해 1월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으며,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일본 단독 공연 2023 BXB FAN-LIVE in JAPAN ‘Planet(플래닛)’을 성료했다.
한편 BXB의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신곡 ‘검은 고양이 네로’는 오는 4일 오후 6시 선발매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