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사당귀' 박명수, 6년 만 KBS 고정 성공..'거성엔터' 보스 일상 공개 (종합)
입력 : 2024.01.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규한 기자]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방송인 박명수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8.14 / dreamer@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약 6년 만에 KBS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한다. ‘해피투게더3’ 이후 그가 고정으로 나서는 프로그램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2019년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뒤 정규 펀성이 확정, 그해 4월부터 매주 일요일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지난회에는 최고 시청률이 8.1%까지 치솟아 87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박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과 함께 KBS 간판 예능으로 자리를 잡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그동안 이연복, 타이거JK, 여경래, 헤이지니, 심영순, 김문정, 송훈, 박술녀, 김기태, 마마무 솔라, 허재, 현주엽, 양치승, 토니 안, 김병현, 장민호 등이 보스로 출연했고, 현재는 추성훈, 김수미, 정호영, 정지선, 김헌성 등이 고정 출연 중이다. 스튜디오 MC로는 전현무와 김숙,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2023 KBS 연예대상’에서도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정지선), 베스트 아이콘상(추성훈), 올해의 예능인상(전현무, 김숙) 등을 배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청룡의 해’인 2024년을 맞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새 보스가 합류, 상승세를 이어간다. 7일 OSEN 취재 결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새 보스로 합류해 ‘거성엔터테인먼트’ 보스로서의 일상과 직원들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명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아닌 ‘보스 박명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명수가 KBS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건 ‘해피투게더3’ 이후 약 6년 만이다. 2010년 본인이 설립한 기획사 거성엔터테인먼트 대표로 KBS 예능에 복귀하는 박명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