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밸리 이신근 회장, 여주시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입력 : 2024.01.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왼쪽부터 이충우 시장· 썬밸리 민문기 대표 ·장학재단 유영설 이사장.

[OSEN=강희수 기자] 썬밸리호텔&워터파크(회장 이신근)와 여주썬밸리CC가 여주시에 장학금 1,000만원을 내놓았다. 

썬밸리는 지난 11일,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 명예이사장 이충우)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열고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썬밸리그룹 이신근 회장을 대신해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민문기 대표가 참석해 유영설 장학재단 이사장과 이충우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썬밸리그룹 이신근 회장은 “어느 한해, 우리가 고난과 역경을 겪지 않고 지내온 세월이 있었는가, 궂은 시간도 당당히 맞서 오롯이 자신의 것을 만들 때 우리는 더 성장 할 것”이라며 “ 미래의 동량들이 올곧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이충우 여주시장은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여주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많은 지역사회의 동참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이분들의 지원은 여주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작년보다 올해는 인재육성 장학금 후원이 더욱 활발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썬밸리그룹은 여주시뿐만 아니라 계열사 사업장이 위치한 각 지역사회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100c@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