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볼케이노 5연패 도전' 제 40회 국민대 총장배 전국 아마추어 대학농구대회 개막
입력 : 2024.06.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사진] 남자부 5연패에 도전하는 연세대 볼케이노

[OSEN=서정환 기자] 대학생 아마추어 농구대회의 최고봉 국민대학교 총장배 전국 아마추어 농구대회가 개막한다.

국민대학교 총장배 전국 아마추어 대회는 6월 28일부터 7일 7일까지 열흘간 국민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남자부 32개팀, 여자부 12개팀 총 44개팀이 참가하는 국내최대규모다. 

금년에 40회를 맞이하게 되는 국민대 총장배는 최고의 대회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도 다른 모든 아마추어 대회를 압도한다.

[사진] 지난해 우승팀 서울대 SUN

대회 메인 스폰을 맡고 있는 투엔티벅스에서 500여명의 참가자 선수들에게 참가 기념품으로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한다. 매일 점심시간에는 3점슛 이벤트,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푸짐한 선물과 함께 진행되어 대회 외적인 재미를 더한다.


국민대 총장배 아마추어 농구대회를 후원하는 스폰서 역시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올 해도 SK나이츠, 몰텐, 게토레이, 팀메이커, 스터프, 스티즈, 수잇수잇, 헤드그렌, AGS, 유나이티드 뱀부, 데어슈츠, 365MC, 뮤센, 버블짐, 타임포 등 20여개의 후원사가 함께한다.

[사진] 2024 국민대배 일정

이번 대회에는 세종스포츠정형외과가 새롭게 후원사로 참여했다. 10일간의 모든 경기는 농구연구소를 통해 유튜브로 생중계된다. / jasonseo34@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