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원진아, 진짜 연인 같아..대만 원작 뛰어넘을 케미(말할 수 없는 비밀)
입력 : 2025.01.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유),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이 풋풋한 첫사랑의 순간이 담긴 청춘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공개된 청춘 케미 스틸은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코드 샵에서 환한 미소로 함께 음악을 들으며 설레는 한때를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첫사랑의 두근거림과 싱그러운 케미가 돋보인다. 자전거 뒤에 정아를 태우고 달리는 유준의 모습은 아름다운 풍경과 합쳐지며 애틋한 설렘을 느끼게 해 운명 같은 사랑을 보여줄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판타지 로맨스의 정석으로 통하는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2025년의 감성에 맞게 재탄생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작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 인물과 배경 등 디테일한 설정에 변화를 주고, 원작의 대표 OST인 ‘시크릿’을 포함해 더욱 풍성해진 음악들을 선보일 것으로 연일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세 배우의 설레는 조합은 관객들에게 사랑스러운 감성과 몽글몽글한 첫사랑의 설렘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이 담긴 청춘 케미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