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검은 사제들’, 그리고 ‘국가부도의 날’, ‘마스터’, ‘브로커’ 등을 제작한 영화사 집의 신작이자 송혜교, 전여빈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특별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집)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수녀들의 금지된 의식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강렬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F&B 브랜드들과의 이색 프로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새해를 맞이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블랙보리 다크로스트’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부터 매트블랙커피 스페셜 팝업 스토어까지 잇따라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1월 8일(수)부터 1월 19일(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의 공식 브랜드 캐릭터인 ‘진토니’가 수녀복을 입고 있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검은 수녀들’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콜라보 팝업 스토어가 매트블랙커피 롯데월드몰점에서 1월 6일(월)부터 1월 26일(일)까지, 매트블랙커피 판교점에서 1월 6일(월)부터 1월 19일(일)까지 열린다. ‘검은 수녀’의 컨셉에 맞춰 블랙 톤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와 ‘검은 수녀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스페셜 메뉴로 채워진 매트블랙커피에는 같은 그림 찾기 게임, 스크래치 복권과 ‘검은 수녀들’ 특별 포토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검은 수녀들’ 영화 예매권부터 포스터 액자, 스페셜 원두팩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검은 수녀들’은 2025년 1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