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의 결혼운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유의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 이은지는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이후 노래 실력에 기복이 심해진 것 같다며 백지영에 원포인트 보컬 레슨을 요청했다. 이에 백지영은 즉석에서 명의와 같은 진단으로 놀라운 가창 시범까지 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첫 코너에서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전하는 이색 미용실을 운영하는 ‘용한 부부’를 소개한다. 이 미용실은 사주 명리학을 공부한 남편과 관상을 볼 줄 아는 아내가 함께 운영하며, 손님이 방문하면 즉석에서 사주 풀이를 진행한 뒤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연초에 더욱 붐빈다는 이곳에 10년째 단골로 다니는 한 손님이 찾아와 새해맞이 애정운을 높이기 위해 컬러 염색과 눈썹 디자인 시술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미용실에서 스타일링을 받은 후 매출이 20% 증가했다는 광고회사 대표도 등장, 애정운과 재물운을 높이는 헤어 스타일링 비결이 공개된다. 한편, MC들의 스타일 점검 차 MC 전현무가 올해 결혼할 수 있을지에 대해 묻자 “과감하게 가슴털을 드러내고 다니라”는 유쾌한 조언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코너에서는 얼어 죽어도 ‘아이스 만두’를 고집하는 또다른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 냉동만두 애호가가 등장한다. 평소 냉동만두를 조리하지 않은 채 그대로 즐기는 주인공은 만둣집에서도 찌기 전 냉동 상태의 만두를 찾아 20년 경력의 사장님조차 당황하게 만든다. 보기만 해도 몸이 으슬으슬해지는 독특한 냉동 만두 먹방을 선보인 그는 심지어 매운 떡볶이를 먹을 때도 음료수 대신 차가운 냉동 만두를 먹으며 얼얼해진 입을 달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자들은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그가 냉동 만두를 즐기게 된 특별한 사연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네모의 꿈’을 펼치는 두 형제가 등장한다. 형제가 사랑하는 네모는 다름 아닌 큐브. ‘큐브 천재’라 불리는 초등학생 형제 준형이와 재형이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놀라운 손놀림을 선보인다. 이들은 2x2 큐브부터 가장 난이도가 높은 7x7 큐브까지 거침없이 맞출 뿐 아니라, 스퀘어원, 바람개비, 기어, 기가밍크스 같은 독특한 형태의 큐브까지 완벽히 풀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눈을 가린 채 3x3 큐브를 맞추는 모습에 MC 전현무는 “머리가 우리랑 다르다”며 경이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국내 블라인드 큐브 1인자인 김희준 선수 또한 형제의 실력을 직접 확인한 후 “나이를 생각하면 엄청난 실력”이라며 극찬했고, 속성 팁까지 전수해 주며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듀오, ‘2025 터보’가 부활한다. 349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테무에서 온 덱스’ 와 ‘스키장 고인물 날다람쥐’ 가 그 주인공. 일명 스키장 덱스라 불리는 첫 번째 주인공은 스키장에서 모두가 아래로 활강할 때, 마치 거꾸로 런닝머신을 타는 듯한 이른바 ‘백라이딩’ 기술로 광고 속 전력 질주하는 덱스를 연상시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스키장 고인물 날다람쥐’는 날다람쥐 옷을 입고 실제로 나는 듯한 라이딩 기술을 펼쳐 감탄을 자아내며 스키장 유명인사로 떠오른 주인공이다.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스키장 질주는 6일 밤 9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공개된다.
한편, 전현무는 출연 중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병현을 속이기 위해 김숙, 박명수 등과 모의해 다음달 결혼한다고 가짜 뉴스를 퍼뜨렸다. 전현무는 “사귄 지 한달 됐나?”라며 연인을 언급했고, 김병현은 전현무의 열애설을 뉴스로 본 것 같다며 깜빡 속아 웃음을 자아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