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컴백’ 루네이트, 미소년 비주얼로 예고한 봄 컴백..나비 같은 손짓+아우라
입력 : 2025.02.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반박 불가한 비주얼 시너지로 봄 컴백을 예고했다.

루네이트는 지난 10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나비’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루네이트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착장과 함께 동양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짙은 흑발로 변신한 멤버들의 미소년 비주얼에 실키한 셔츠와 매듭 디테일이 어우러져 판타지적인 무드를 극대화한다.

이전 활동에선 본 적 없었던 루네이트의 시크하면서 감성적인 매력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깊은 눈빛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는 진수, 섬세한 손짓으로 시선을 이끄는 카엘, 벽에 기대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내뿜는 타쿠마, 부드러운 표정 연기로 몰입을 자아내는 준우, 조각 같은 이목구비의 이안까지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비주얼을 선보인 루네이트가 이번 두 번째 포토 또한 절제되면서 치명적인 멋으로 가득 채웠다. ‘비주얼 맛집’다운 루네이트의 소화력과 업그레이드된 시너지가 ‘나비’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다가온 봄과 함께 컴백 활동에 나서는 루네이트는 이번 ‘나비’를 통해 한층 진화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계절감이 느껴지는 ‘나비’라는 키워드와 더불어 동양적인 색채를 통해 루네이트만의 특별한 여정을 펼쳐낼 예정이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오는 4월 진행 예정인 유럽 투어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