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연 기자] 글로벌 팝 스타 혜윤(HEYOON)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유튜버팀 ‘더 트라이 가이즈’와 만났다.
혜윤(HEYOON)은 최근 79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미국 유튜버팀 ‘더 트라이 가이즈’(The Try Guys)의 ‘We Built a Bar in 24 Hours Challenge’(24시간 안에 바 만들기 도전)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는 ‘더 트라이 가이즈’가 마련한 바에 VIP로 초대받은 혜윤(HEYOON)의 모습이 담겨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자리를 안내받은 혜윤(HEYOON)은 여러 사람들을 비롯한 유명 배우 겸 방송인 라이언 가르시아(Ryan Garcia)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기고 환영을 받는 모습으로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혜윤(HEYOON)과 ‘더 트라이 가이즈’의 ‘Pivot(피벗)’ 댄스 챌린지도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혜윤(HEYOON)은 ‘더 트라이 가이즈’와 ‘Pivot(피벗)’의 유연한 춤선을 매끄럽게 소화, 글로벌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구독자들은 ‘Pivot(피벗)’ 댄스 챌린지에 “생각지도 못했던 컬래버”, “혜윤이 언제 여기에 왔지?”, “예상 못했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다” 등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혜윤(HEYOON)과 컬래버한 ‘더 트라이 가이즈’(The Try Guys)는 색다른 도전을 하는 챌린지 콘셉트로 유명한 미국 유튜버팀으로, 구독자 796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28억 회를 넘겼다. 앞서 혜윤(HEYOON)은 두 번째 싱글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바 있다. 혜윤(HEYOON)이 발매할 신곡 ‘ASAP’은 ‘X Files’(엑스 파일즈)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했던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피처링에 참여, 사랑의 열정에 항복하게 되는 순간을 그린다.
한편, 혜윤(HEYOON)의 두 번째 싱글 ‘ASAP’은 오는 27일 정오(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더 트라이 가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