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하이퍼나이프’의 주역, 배우 박은빈과 박병은이 ‘비밀보장’을 찾는다.
26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비보tv’에서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의 주연이자,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박은빈과 박병은이 출연한다.
이날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해맑음을 가진 박은빈과, 허를 찌르는 입담의 소유자 박병은의 ‘비밀보장’ 출연 소식에 역대급으로 많은 사연이 모인다.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비밀보장’에서는 김숙과 박은빈의 특별한 인연이 밝혀진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2002년부터 이어진 김숙과 박은빈의 인연은 물론, ‘비밀보장’ 지난 에피소드에서 김숙이 박은빈에게 전화를 걸던 중, ‘없는 번호’로 나왔던 에피소드의 후일담까지 공개된다. 이에 박은빈은 “그 짤을 봤다. 사실은 언니가 제 번호만 받아가고 번호를 알려주지 않았다”라며 오해 풀기에 나선다.
자타공인 ‘연예계 낚시왕’ 박병은과 김숙의 낚시토크 및 케미도 이어진다. 특히 박병은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김숙의 역대급 리액션이 터져 나온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진 ‘박은빈X박병은 맞춤 고민 사연’ 코너에서는 팬들의 진지한 고민에 박은빈과 박병은의 진심 어린 상담이 이어진다. 특히 두 사람은 배우나 감독을 꿈꾸는 사연에 경험에서 나온 조언을 들려주며 본업 천재 모먼트를 드러낸다.
한편, 박은빈, 박병은이 출연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는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회씩 공개되고 있다. 박은빈, 박병은의 유쾌한 토크 및 본업 모먼트까지 볼 수 있는 ‘비밀보장’ 510회는 26일 저녁 7시 유튜브 ‘비보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