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
걸 그룹 키키(KiiiKiii)가 데뷔와 동시에 패션 잡지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었다.
패션과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와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루이 비통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키키는 '젠지미' 충만 그룹답게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 개성에 맞는 루이 비통 2025 가을-겨울 여성 노티컬 컬렉션의 의상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키키만의 포즈와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음악과 멀티 플랫폼 시대에 최적화된 독보적인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K팝 정서의 새로운 노선을 선보이고 있는 키키는 데뷔 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습적으로 선보여 화제였다.
이어 지난 3월 24일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를 가진 키키는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로 프리 데뷔 활동을 통해 다수의 국내 매거진을 장식한 것은 물론, 정식 데뷔 전 글로벌 매거진 커버까지 섭렵하며 화제가 되었다. 이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데이즈드> 화보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역량을 또 한 번 보여주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내고 있다.
키키는 첫 번째 데뷔 앨범 '언컷 젬'의 수록곡 'BT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루이 비통과 함께 한 화보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