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나란히 기부 동참..''산불 피해 도움 되고파''[공식]
입력 : 2025.03.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배우 김도연(왼쪽), 이상순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김도연(왼쪽), 이상순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이효리가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지역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효리는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주민들의 소식을 접하고 깊은 안타까움을 느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이어 "갑작스러운 재난 속에서도 모두가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리는 평소에도 동물보호, 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이어오며 선행을 실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이효리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세심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순도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이상순은 이번 기부를 통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모두가 무사히 일상을 회복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이상순 님의 따뜻한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피해 지역 주민들이 조속히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부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