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 ''빨리 만나고 싶어''
입력 : 2025.04.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클로즈 유어 아이즈/사진제공=언코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사진제공=언코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여의도공원에 나타났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8일 오후 4시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 야외무대에서 깜짝 이벤트 '우리 여기서 만나'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깜짝 이벤트 소식에 현장은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다음 주 데뷔를 앞두고 여러분을 하루라도 더 빨리 만나고 싶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와 프로모션 사이트에 대해 덧붙이며 코 앞으로 다가온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오는 4월 2일 발매를 앞둔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을'을 짧게 선보인 것에 이어 수록곡 '투 더 우즈(To The Woods)' 무대까지 공개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7인 7색의 매력 만점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가요계 '슈퍼 루키' 탄생을 예고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팬들이 멤버들에게 보고 싶은 모습을 작성한 메모를 뽑아 즉석에서 보여주는 초특급 팬서비스로 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 귀여운 애교와 댄스 챌린지 등 팬들의 다양한 요청을 하나하나 들어주고, 데뷔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앨범명 '이터널티'는 '영원한'을 뜻하는 '이터널(ETERNAL)'과 '시간(TIME)'의 'T'의 합성어로, 팬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