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영화 ‘조커’의 속편 '조커: 폴리 아 듀스(Joker: Folie à Deux)’ 속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의 투샷이 담긴 새로운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조커: 폴리 아 듀스’의 감독 토드 필립스는 이날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조커 역의 호아킨 피닉스와 할리 퀸 역의 레이디 가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새 스틸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당신의 하루가 사랑으로 가득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개봉일 2024년 10월 4일을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커와 할리 퀸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모습부터 창살을 사이에 두고 얼굴을 맞대는 모습, 턱시도와 드레스를 차려입고 춤을 추는 로맨틱한 모습 등이 담겼다.
토드 필립스 감독은 지난해 발렌타인 데이에도 ‘조커’ 속편의 스틸 사진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커: 폴리 아 듀스’의 내용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조커가 수용된 아캄 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하며, 음악적 요소가 가미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10월 4일 개봉한 영화 ‘조커’는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최초의 R 등급 영화에 등극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제 92회 아마데미 시상식에서 총 11개의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피닉스는 남우주연상을, 작곡가 힐두르 구드나도티르는 음악상을 수상했다.
한편 '조커: 폴리 아 듀스’는 ‘조커’ 개봉일의 정확히 5년 후인 2024년 10월 4일 개봉을 예고했다. /mk3244@osen.co.kr
[사진] 토드 필립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