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독시', 이틀만 조회수 2000만 돌파..소문난 잔치 먹을거 많을까?
입력 : 2025.02.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올여름을 강렬하게 장식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런칭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들끓고 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공동제작 MYM 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더프레젠트컴퍼니)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향한 영화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전지적 독자 시점'이 런칭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전지적 독자 시점'의 예고편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고, 온라인 누적 조회수 2,000만을 돌파하며 최고의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런칭 예고편과 포스터를 본 예비 관객들은 "드디어 전지적 독자 시점 실시판을 보게되다니. 기대된다", "와 내용 진짜 어마무시하네. 이것만 봐도 대작 느낌 뿜뿜이네", "와 스케일 엄청 기대됩니다 대박", "예고편 긴장감 넘쳤다"라며 소설 속 멸망한 세계가 현실이 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세계관으로 압도적인 경험을 선사할 '전지적 독자 시점'의 비주얼과 볼거리에 시선을 모았다. 

또한 "드뎌 온다아아아!! 안효섭 대박 찰떡이네", "김독자 안효섭 기대된다 궁금♥", "와 이민호 미쳤다 유중혁 완전 기대", "유상아 캐릭터 수빈님 기다려져요~!", "채수빈 신승호 나나 싱크로율 미쳤다", "나나님 만화 찢고 그대로 나오셨는데요?? 싱크로율 대박이에요 와, "나나랑 지수가 맡은 캐릭터 시선 확 집중되고 끌려. 좋다 좋아" 등 원작과 최적화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지수의 등장과 이들이 선보일 케미와 활약에도 기대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25년을 기다린 가장 큰 이유", "2025년 영화 중 젤 기대되는 영화", "이런 영화는 스크린에서 봐줘야 제 맛! 개봉하면 극장에서 봐야지 간만에 대박 기대작 나온 듯"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올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극장 필람 무비 '전지적 독자 시점'을 향한 기대감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새롭고 신선한 설정과 최고의 캐스팅으로 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7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