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스플래시 베이' 3월 28일 재개장
입력 : 2025.03.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아쿠아 레이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 신규 어트랙션 도입 및 락커룸과 샤워시설, 식음료 메뉴 확충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재단장을 마치고 28일 개장하는 인스파이어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경
재단장을 마치고 28일 개장하는 인스파이어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경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의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가 시설 재단장을 마치고 오는 28일 재개장한다.

스플래시 베이는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로, 개장 이후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스플래시 베이는 증가하는 방문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시설 정비 및 재단장에 들어간 바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는 한층 더 향상된 물놀이와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추가했다. 마치 봅슬레이 경주를 연상하게 하는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빠른 물줄기와 네 번의 곡선 구간으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 워터 어트랙션을 선보인다. 또 기존 유수풀 '레이지 리버'에는 보다 역동적인 파도를 추가하고, 키즈 전용 바디 슬라이드 '키즈 트위스터'와 일정 시간마다 폭포처럼 떨어지는 워터 버킷을 갖춘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 키즈 전용 어트랙션도 운영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의 2인승 워터코스터 어트랙션 ‘아쿠아 레이서’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의 2인승 워터코스터 어트랙션 ‘아쿠아 레이서’
스플래시 베이는 일일 입장권을 판매하며 기존 호텔 투숙객에게만 주어졌던 이용 혜택을 당일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게 변경했다. 운영시간 역시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확대했으며, 운영시간 이후에는 풀파티 혹은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기획 및 운영해 더욱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약 800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락커룸과 샤워 시설을 도입해 이용객의 소지품 보관 편의성 및 보안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개장 하루 전인 27일에는 이용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관할소방서와 함께 위기 상황 대처를 위한 합동소방훈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의 다양한 메뉴를 스플래시 베이 내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해, 물놀이를 즐기면서 선택할 수 있는 먹거리의 폭을 넓혔다. 라면, 음료, 스낵류를 판매하는 '룩아웃 바'는 동일하게 운영되며, '스플래시 바'에서는 음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카바나 이용객은 '가든 팜 카페'의 세트메뉴를 스플래시 베이 내에서 주문할 수 있다.
‘스플래시 베이’는 라커룸과 샤워시설 등 새로운 고객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스플래시 베이’는 라커룸과 샤워시설 등 새로운 고객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 재개장을 기념해 인스파이어의 숙박, 엔터테인먼트, 미식 등 세 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체크인 당일 오후와 체크아웃 당일 오전, 1층 카바나에서 보다 여유롭게 스플레시 베이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피자, 치킨, 음료 등이 포함된 '카바나 푸드 & 드링크 세트'를 1박당 1회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첸 시(Chen Si)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의 임시 휴장 동안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어트랙션과 더욱 쾌적한 락커룸 등 보다 향상된 시설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기다림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플래시 베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스파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