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조인성→비 이어 최진혁과 열애설 터졌다..''영광인 줄 알아'' (아는 형님) [종합]
입력 : 2025.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라이즈호텔에서 열린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2025.03.25 /사진=김휘선 hwijpg@
방송인 박경림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라이즈호텔에서 열린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2025.03.25 /사진=김휘선 hwijpg@
/사진=JTBC
/사진=JTBC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이 최진혁을 비롯해 조인성, 박수홍 등과 있었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2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20년 우정을 자랑하는 박경림&최진혁이 츄, 정동원과 함께 출격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최진혁이 서울에 상경해 오갈 데 없이 찜질방에서 자던 시절, 박경림이 본인 아버지 소유의 오피스텔에서 지내게 방도 내어주고 월세도 받지 않았다는 미담이 다시 한 번 전해졌다.

이에 강호동은 "(박)경림이하고 (최)진혁이 열애설이 있었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 의혹을 던졌다. 박경림은 "우리도 모르는 열애설을 네가 알아?"라고 되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경림은 "나는 열애설이 워낙 많았다. 열애설 상대들이 어마어마하다. 조인성, 박수홍, 비, 김동완, 차태현… 많았다"라고 밝히며 최진혁에게 "영광인 줄 알아"라고 어깨를 으쓱였다. 이에 최진혁은 "주작인데 이거?"라며 의심을 높여갔다.

또한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교장 역으로 함께하게 된 박경림은 "2년 전 제작발표회를 진행하면서 마음이 동화가 되었는데, 함께해보면 어떻겠냐는 연락을 받고 합류하게 됐다"라며 새로운 도전 소식을 전했다.

극 중 역할을 추천해달라는 이수근에게 박경림은 참스승인 강오혁 역을, 강호동에게는 자신이 맡은 교장 역을 권하며 "학교를 없애려는 음모를 꾸미는 계략 캐릭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영철도 캐스팅을 꿈꾸자 박경림은 "영철이는 그냥 보러 올래?"라며 관객으로 섭외하며 센스 넘치는 아형판 '드림하이' 캐스팅을 완성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