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들이에요'' 이민정♥이병헌 子, 유튜브 첫 등장 '폭소'
입력 : 2025.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배우 이민정이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남편이 핑계고랑 짠한형 나오길래 채널 오픈한 이민정 *BH님 시청자제 요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민정은 "재작년 12월에 (둘째) 애기를 낳고 조리도 하고 쉬어야 했는데 일이 많았다. 첫째가 그 서운함이 있어서 그것도 달래주고 했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이제 모든 관심이 이쪽으로 가는 게 느껴졌나 보다. 22명 남자애 데리고 생일 파티도 해줬다. 그러고 이제 10월부터 리딩하면서 11월에 작품이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이민정은 아들과 함께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준후랑 농구 가면서 찍어보라고 해서 했는데, 얘가 나한테 디렉팅을 너무 하더라. '그냥 엄마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말하면 안 되냐'고 했더니 '그래야 연결고리가 생기고 편집이 된다'고. 찍어 놓은 거 많다. 얘 완전 코미디언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근데 자기 왜 못 나오냐고 계속 말하는데 지나가면서 다 알아보면 힘들 거라고 했는데 자기는 괜찮다고 하더라. 현재 아들의 최대 관심사는 '오징어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후 이민정의 아들 준후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민정이 스태프들을 소개하자 준후는 "저 유튜브에 나올래요. 저 엄마 아들이에요"라고 외쳐 모두를 웃음케 했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아들, 2023년 12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