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용감한 형사들'의 첫 디지털 스핀오프 '형, 수다'가 찾아온다.
티캐스트 E채널 측은 '용감한 형사들'의 스핀오프 웹예능 '형, 수다'의 론칭을 알렸다. '형사들의 수사'의 줄임말인 ‘형, 수다’는 현재 시즌4까지 방송되며 범죄 예능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를 연 대표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특히 ‘형, 수다’는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직접 형사들의 입을 통해 들려주며 4년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용감한 형사들’의 세계관을 확장한 첫 디지털 스핀 오프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22년부터 TV 방송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나온 ‘용감한 형사들’이 이제 더욱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것.
'형, 수다'에서는 형사들이 '용감한 형사들'에서는 밝히지 못했던 수사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진중한 모습을 보였지만,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수사를 리포팅하며 대본 없이도 '불꽃 토크'가 가능한 형사들인 만큼 또 다른 '달변가'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형사들은 '형, 수다'를 통해 가감 없는 수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집중하고 있는 사건과 아직도 수사가 진행 중인 미제 사건의 업그레이드 된 근황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또한 형사들이 뽑은 '최고의 수사기'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장르 불문,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MC'의 대표 주자 김원희를 비롯해, 폭풍 수다계의 숨은 고수 배우 한상진, 그리고 '용감한 형사들'의 아이콘 권일용 교수가 출연한다. 이들과 더불어 '레전드 수사'를 펼친 형사들이 함께하며 '형, 수다'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 E채널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매 방송 에피소드가 수십만에서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오랜 시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용감한 형사들'의 스핀오프 웹예능인 만큼 '형, 수다'가 이어갈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채널 유튜브 오리지널 '형, 수다' 첫 회는 오는 4월 4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며, 4월 14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이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 선공개,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E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