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김동준, 유일무이 男男 커플..'베스트 커플상' 수상 [KBS 연기대상]
입력 : 2024.01.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2023 KBS 연기대상
/사진=2023 KBS 연기대상

배우 최수종, 김동준이 유일하게 남남커플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장성규, 로운, 설인아 진행 속에 '2023 K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김동준은 처음으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것이라고. 그는 "굉장히 떨린다"라며 긴장 가득한 눈빛을 숨기지 못했고, 최수종은 "동준 씨하고 시아 씨가 받을 줄 알았다. 근데 왜 저를? 저한테 왜 무거운 짐을? 기가 막힌 눈물이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2023 KBS 연기대상
/사진=2023 KBS 연기대상

그러자 김동준은 "너무 만족한다. 요즘 많이 추운데 고려의 봄이 올 때 현실에서도 봄이 온다. 그때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며 '고려 거란 전쟁'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최수종은 '고려 거란 전쟁'을 통해 10년 만에 KBS 사극으로 복귀하게 됐다. 부담감은 없었을까. 그는 "사실 있다. 모든 분들이 내가 사극을 하면 당연히 될 것이라고 말씀하시는데 큰 부담감을 안고 아닌 척하면서, 오히려 후배들보다 대본을 열 번, 스무 번, 백 번 더 본다. 모든 후배들이 나를 지켜보기 때문에 조금 더 잘하려고 부담스럽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