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내일부터 출고 되며 기존 16.5도에서 16도로 0.5도 도수를 낮춘다.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또한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에 변화를 줘 음용감을 개선했다.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참이슬 후레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렸다. 잡미와 불순물도 한번 더 제거했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16도로 도수를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도 일부 변경했다. 대나무를 형상화한 서체로 변경하고 대나무 5번 정제를 전면에 배치해 대나무 활성숯을 사용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참이슬을 상징하는 이슬방울은 기존보다 진한 파란색으로 변경해 주목도를 높였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90억병(360㎖ 기준)이 판매 됐다. 이는 1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으로 병을 눕히면 지구(4만6500㎞)를 200바퀴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참이슬은 지난 1998년 출시된 뒤 지금까지 약 390억병(360㎖)이 판매됐다. 판매량을 환산하면 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눕히면 지구(4만 6500km)를 200바퀴 돌 수 있는 길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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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기존 디자인(왼쪽)과 리뉴얼 디자인 |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또한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에 변화를 줘 음용감을 개선했다.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참이슬 후레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렸다. 잡미와 불순물도 한번 더 제거했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16도로 도수를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도 일부 변경했다. 대나무를 형상화한 서체로 변경하고 대나무 5번 정제를 전면에 배치해 대나무 활성숯을 사용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참이슬을 상징하는 이슬방울은 기존보다 진한 파란색으로 변경해 주목도를 높였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90억병(360㎖ 기준)이 판매 됐다. 이는 1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으로 병을 눕히면 지구(4만6500㎞)를 200바퀴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참이슬은 지난 1998년 출시된 뒤 지금까지 약 390억병(360㎖)이 판매됐다. 판매량을 환산하면 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눕히면 지구(4만 6500km)를 200바퀴 돌 수 있는 길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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