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새봄맞이 새단장...가족 특화로 경쟁력 강화
입력 : 2024.02.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스위트호텔 남원 ‘스테이 BBQ존’ 전경
스위트호텔 남원 ‘스테이 BBQ존’ 전경
교원그룹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새봄맞이 리뉴얼을 진행한다. '가족 맞춤형 객실과 BBQ존'을 내세워 가족 고객 편의를 높이고, 차별화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남도지역 랜드마크 호텔이다. 양실과 한실 외에도 가족 단위 고객이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2022년 1월 개장한 300평 규모의 야외 온수풀인 '가든풀(Garden Pool)'은 계절마다 변하는 지리산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사계절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MZ세대 사이에서도 인생사진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객실과 BBQ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등 가족 특화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리뉴얼을 진행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기존 파인룸(한실)을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더블룸 또는 벙커룸(2층 침대)으로 변경한다. 이번 객실 변경을 통해 가족 단위 투숙객들이 더욱 편하고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야외 BBQ 시설도 시설 개선 및 확충을 통해 이용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인다. 먼저, 기존 가든 BBQ존 10개동은 날씨나 기후와 관계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4면 통유리 구조에 냉난방 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탈바꿈해 17일부터 운영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셀프 바비큐 시설인 '스테이 BBQ존' 5개동을 신설해 24일 오픈한다.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독채형으로 구성하고, BBQ존 부지 중앙에 대형 화로가 설치된 단체석을 마련하는 등 럭셔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해 차별화할 예정이다. 이 밖에 빌라동에 객실과 연결된 전용 BBQ존을 설치해 프라이빗함을 더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BBQ 시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BBQ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하우스와인 레드와 BBQ 캠핑의 감성을 더해줄 불멍키트를 제공하며, 사전 예약 시 가든풀(온수풀)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오직 스위트호텔 남원에서만 느낄 수 있는 투숙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설과 서비스 등을 차별화해 나가고 있다."며, "가족 단위 숙박객들이 더 편안하게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과 서비스 수준을 계속해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스위트호텔 경주를 펫 프랜들리 호텔로 전면 리노베이션하는 공사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 착공에 들어간 상태로 9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 객실을 펫 특화 객실로 전환하고 펫파크, 펫유치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