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새 싱글 'MIRROR' 이미지 티저 공개..거울 속 도전적 눈빛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미로에 갇힌 듯한 신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새 싱글 'MIRROR'(미로)의 이미지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포엠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 멤버의 혼란한 내면을 나타내듯, 붉은 톤의 조명은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한다. 미로에 갇힌 위태로운 상황에도 목표를 향한 갈망을 보여주는 라포엠의 도전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MIRROR'에는 라포엠의 음악적 변신을 보여줄 더블 타이틀곡 '미로(Mirror)', 'Rose(로즈)'가 수록됐다. '미로(Mirror)'에는 아이브의 'After LIKE'를 탄생시킨 서지음 작사가와 글로벌 작곡진이, 'Rose'에는 라포엠이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의 타이틀곡 '닻 (Anchor)'으로 호흡을 맞춘 브라더수와 김진아 (Jina)가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라포엠은 데뷔 후 처음으로 이지 리스닝 음악에 도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RROR'를 발매한다. 이후 오는 5월 18일~19일, 24일~26일 총 5일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튜디오 잼(Studio JAMM)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