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이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와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우뚝 올라서는 것은 물론,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멈출 줄 모르는 역주행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 3주차 주말인 2월 14일(금)부터 2월 16일(일)까지 78,239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714,060명을 달성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에 성공했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에 이어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며, 개봉 3주차에도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흥행 열기를 실감케 했다. 탄탄한 작품성과 깊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까지 차지, 개봉 4주차에도 이어질 장기 흥행 열풍을 예고해 앞으로의 결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여운 길게 남는 영화, 간만에 완벽한 영화를 본 것 같다”, “간만에 달달한 로맨스에 좋은 음악까지 더해져 최고였어요!!”, “보고 나면 또 보고 싶게 만들 만큼 좋았습니다. 배우들 연기 넘 좋고 피아노 선율과 OST가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 줬던 거 같습니다”, “배우와 음악, 스토리가 삼위일체”, “가족이랑 보기 좋았어요” 등 만장일치 극찬 세례를 보내고 있어, 웰메이드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입소문 흥행 열기는 갈수록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