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도경수♥원진아, 역주행하더니 손익분기점 돌파 [공식]
입력 : 2025.02.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누적 관객수 80만 명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2월 25일(화) 손익분기점을 달성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월 25일(화)까지 누적 관객수 80만 813명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 80만 명을 돌파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일부터 독보적인 실관람 평점 1위로 출발, ‘히트맨2’, ‘검은 수녀들’ 등 쟁쟁한 설연휴 경쟁작들을 제치고 개봉 4일차에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데 이어 개봉 첫 주말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개봉 2주차에는 ‘브로큰’ 등의 신작 개봉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켰으며, 개봉 2주차 주말에는 전체 박스오피스 2위로 올라서며 마법 같은 역주행에 성공했다. 끊이지 않는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와 N차 관람 열풍을 타고 개봉 3주차에는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우뚝 올라섰을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 좌석 판매율 1위까지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적수 없는 장기 흥행 강자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매주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압도적인 장 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 5주차에도 여전히 뜨거운 입소문 열기와 함께 탄탄한 흥행 뒷심을 발휘하고 있어 앞으로의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눈물이 났다. 넘 좋았다. 사랑은 선율을 타고 오랜만에 느끼는 설레임”, “아 진짜 인생 영화 됐어요. 진짜 너무너무 재밌고요, 연기도 미쳤고요, 얼굴도 미쳤고요. 스토리가 진짜 너무 흥미진진해서 하나도 안 지루했어요! 꼭 보세요!”, “똑같은 영화 여러 번 못 보는데 네 번 봄, 재밌어요 ㅜㅡㅜ 꼭 보세요”,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ㅠ 24~25년에 본 영화 중에 탑인 거 같아요!!”, “보는 내내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너무 예쁜 연애를 보아 좋았습니다 :) OST도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오랜만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본 영화입니다. 뻔하지 않은 스토리 구성이 좋았어요. 음악도 좋고 영상미도 최고였습니다” 등 개봉 5주차에도 영화의 여운에 푹 빠진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어 흥행세에 탄력을 더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