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갑질 논란' 후 근황 보니..베스트셀러 작가 됐다 [스타이슈]
입력 : 2025.01.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2021.10.28 개는 훌륭하다 100회 인터뷰 - 강형욱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2021.10.28 개는 훌륭하다 100회 인터뷰 - 강형욱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갑질 논란 이후 베스트셀러 작가에 등극했다.

강형욱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오오"란 글과 함께 교보문고 측의 책 랭킹을 게재했다.

교보문고 측에 따르면 이날 강형욱의 책 '그럼에도 개를 키우려는 당신에게'은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앞서 강형욱은 최근 자신이 쓴 책 '그럼에도 개를 키우려는 당신에게'에 대해 "반려견과 잘 살고 싶어 하는 분들을 만나면 뭐든 도와주고 싶고 알려주고 싶다"라며 "우리 모두 각자의 전쟁터에서 혼신을 다해 살아간다. 반려견과 행복하게 살고 싶고, 살고 있고, 살았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형욱 부부는 지난해 5월 자신들이 운영하던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로부터 갑질 당사자로 저격당했다. 직원들의 메신저를 열람하고, CCTV로 직원들을 감시했다는 주장이 일파만파 퍼졌다. 결국 6월 12일 전 직원 A 씨 등 2명이 강형욱과 수잔 엘더 부부를 상대로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강형욱 부부는 7월 경찰에 출석해 조사받았다.

하지만 이와 관련 강형욱은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힐 것"이라며 "다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 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선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처를 할 것이다. 제 마음도 많이 다쳤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 여파로 강형욱은 고정 출연 중이던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하차 됐다. 이후 '개는 훌륭하다'는 폐지, 9월 리뉴얼되어 다시 돌아오는데, 이 소식에 강형욱은 "거지들"이라는 '짤'을 남겨 제작진 저격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