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하수정 기자]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각색감독 조영명, 제공 ㈜영화사테이크, 제작 ㈜영화사테이크·㈜자유로픽쳐스, 배급 주식회사 위지윅스튜디오·CJ CGV)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와 함께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아’(다현)에게 고백하기까지 수많은 날을 보낸 철없었던 ‘진우’(진영)의 열여덟 첫사랑 스토리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가 2월 21일(금) 개봉을 앞두고 멀티플렉스 극장 3사와 함께 역대급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11일) 오후 1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시작으로 2월 12일(수)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2월 13일(목)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이 3일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진영과 다현이 선보이는 몽글몽글 첫사랑 케미와 그 시절의 아련한 추억이 어우러진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감동과 따뜻한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예비 관객의 관심이 집중된 이번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설렘과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기회로 치열한 티켓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극장가를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일 특별 프로모션을 오픈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2월 21일(금)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