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독보적인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미공개 포스터 4종을 특별 공개했다.
뜨거운 입소문으로 거침없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손익분기점 돌파 소식과 함께 미공개 포스터 4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먼저 피아노 앞에 앉은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가 담긴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습실에서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며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말랑말랑한 첫사랑 감성으로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이어, “시간을 건너 너를 만나러 갈게”라는 카피와 함께 유준, 정아, 인희(신예은)가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는 모습의 두 번째 포스터는, 세 인물의 깊은 눈빛과 애틋한 표정으로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는 듯해 짙은 여운을 남긴다. 세 번째로, 유준과 정아가 첫 데이트 장소인 레코드샵에서 ‘매일 그대와’를 들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의 포스터는 “선율을 따라 만난 첫사랑”, “시간을 넘어 만난 첫사랑” 이라는 카피와 함께 서로가 운명임을 직감하는 순간을 담고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한다. 마지막으로 창가에 앉은 유준과 정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서로를 향한 순수한 애정의 눈빛과 두 사람을 이어준 피아노, 따스한 햇살과 푸르른 나무의 싱그러운 조합에 “우리가 만난 건 기적이야”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의 촉촉한 감성을 한껏 담아내고 있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손익분기점을 달성하며 미공개 포스터 4종을 특별 공개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