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친동생이라던' 변준필과 결혼..17년 열애 결실 ''예쁘게 살 것'' [종합]
입력 : 2025.04.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강은비 SNS
/사진=강은비 SNS
배우 강은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강은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오는 날, 우리 마음엔 꽃이 피었다. 결혼식 날 우산 속에서 반짝이는 얼굴로 와주신 여러분. 비 오는 날씨에도 저희를 축하하러 와주셔서 정말정말 고맙고 또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비 덕분에 더 로맨틱하고 여러분 덕분에 더 따뜻했던 하루였다. 우산도 축복도 가득 들고 와주신 덕분에 저희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신랑·신부가 됐다"고 전했다.

그는 "그날의 감동, 평생 간직하면서 둘이서 알콩달콩 예쁘게 잘 살겠다.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사진=강은비 SNS
/사진=강은비 SNS
강은비는 지난달 얼짱 출신 변준필과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려고 하니 떨린다. 제가 방황하던 시기 2008년 한 친구를 만나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날 보면서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다"며 "내 불안감과 불안정한 환경이 항상 걸림돌이었다. 이 친구는 그런 날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기다려주고,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지켜줬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결혼식을 올렸다. 변준필은 현재 인테리어 업무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강은비는 "친동생"이라며 부인했으나 17년 만남 끝에 부부 연을 맺었다.

그의 결혼식 하객으로는 배우 백봉기, 변준석, 코미디언 조혜련, 방송인 박슬기 등이 참석했다.

한편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해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했다. 그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기도 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