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KT가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맺었다.
KT는 지난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이래, 6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계속하고 있다며 16일 이같이 밝혔다.
KT는 이강인 선수가 어려운 시기를 거치는 동안에도 묵묵히 후원을 이어온 진정성을 발판으로, 국내 기업 중 가장 오랫동안 이강인 선수와 함께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강인 선수는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G'라는 KT 광고 모델로서 첫 선을 보였다. 지난해에는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 브랜딩' 광고에 나서 3천70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며 모델로서 가치를 입증했다.
또 KT가 작년 시즌3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 'KT 오대장'은 이강인 선수와 일반인 간 다양한 미션, 활동을 통해 누적 조회 수 4천800만회 성과를 올리며 이강인 효과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이번 후원 재계약을 통해 이강인 선수는 "KT와 앞으로도 함께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KT Customer부문장 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는 지난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이래, 6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계속하고 있다며 16일 이같이 밝혔다.
KT는 이강인 선수가 어려운 시기를 거치는 동안에도 묵묵히 후원을 이어온 진정성을 발판으로, 국내 기업 중 가장 오랫동안 이강인 선수와 함께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강인 선수는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G'라는 KT 광고 모델로서 첫 선을 보였다. 지난해에는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 브랜딩' 광고에 나서 3천70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며 모델로서 가치를 입증했다.
또 KT가 작년 시즌3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 'KT 오대장'은 이강인 선수와 일반인 간 다양한 미션, 활동을 통해 누적 조회 수 4천800만회 성과를 올리며 이강인 효과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이번 후원 재계약을 통해 이강인 선수는 "KT와 앞으로도 함께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KT Customer부문장 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