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보라 기자] 디지털 아티스트 Bosslogic(보스로직)이 새 영화 '비키퍼'의 일러스트 포스터의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비키퍼'(감독 데이비드 에이어, 수입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배급 ㈜바른손이앤에이)는 법 위에 있는 비밀 기관 비키퍼의 전설적 탑티어 에이전트 애덤 클레이가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을 상대로 펼치는 NEW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Bosslogic은 독특한 상상력을 통해 강렬하고 컨셉추얼 비주얼을 구현해 내는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로 액션부터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의 포스터 작업에 참여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등의 할리우드를 주름잡는 마블 작품들과 컬래버를 진행하는가 하면, '기생충' '오징어 게임'과 같이 전세계를 사로잡은 K-콘텐츠의 비주얼 역시 그의 손에서 새롭게 재탄생돼 명실상부 디지털 아트계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뚜렷한 개성을 나타내는 아티스트 Bosslogic이 이번에는 2024 최고의 화제작 '비키퍼'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제작해 글로벌 영화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비밀 기관 비키퍼의 최정예 요원 애덤 클레이로 변신한 할리우드 대표 액션 아이콘 제이슨 스타뎀이 상대를 향해 거침없는 응징의 주먹을 날리는 명장면에 Bosslogic만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더해져 한층 더 역동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Bosslogic과의 컬래버를 통해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한 액션 블록버스터 '비키퍼'는 오는 4월 3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