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웹 예능 '태양의 운동부'서 선공개곡 'SWEAT'(스웨트) 퍼포먼스를 일부 선보였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호락호락'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웹 예능 '태양의 운동부'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태양의 운동부'라는 이름으로 한데 모인 멤버들은 "전 세계 여러분들이 건강한 땀방울을 흘릴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에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고 운동부 창단 이유를 밝혔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수록곡 'SWEAT'의 스포일러도 만나볼 수 있었다. ZEROBASEONE은 "'SWEAT'는 하우스 장르로 뜨거운 태양 아래 저희와 함께 하는 느낌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SWEAT'의 퍼포먼스 일부도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 에너제틱 바이브로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간단한 테스트를 위해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 선수가 출연, 아홉 멤버와 즉석에서 팔씨름 대결도 벌였다. '1 VS 9 팔씨름 대결'에서 20초를 버티면 멤버들은 활동비를 획득할 수 있다. 윙크 등 무수한 방해 공작에도 아쉽게 미션에 실패한 멤버들은 설욕을 다짐했다. 이를 보여주듯 다음 에피소드에는 본격적인 체력장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5월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SWEAT'를 선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 호락호락 '태양의 운동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