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노래까지 잘하네..팬사랑 폭발한 '봄이 와도' 커버
입력 : 2024.04.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고스트 스튜디오
/사진=고스트 스튜디오

배우 주원이 팬들에게 따듯한 봄을 선물했다.

지난 21일 주원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로이킴의 '봄이 와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개최했던 2024 주원 팬미팅 'HAPPY JOO WON DAY : 해피 주원 데이'로 팬들과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낸 주원이 또 한 번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주원은 햇빛이 들어오는 따듯한 분위기의 스튜디오에서 일상의 면면을 담아냈다. 책을 읽고 커피를 마시다 이내 펜을 잡고 편지를 써 내려가는 주원의 모습은 일상 속에서도 늘 팬들을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출연했던 드라마의 OST를 부를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답게 이번 영상에서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노래 속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이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나타낸 노래 선곡 또한 평소에도 팬 사랑이 넘치는 주원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보인 편지 속 내용들은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함께 걸어온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 영상을 보는 순간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까지 가득 담아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렇듯 누구보다 팬들을 생각하는 주원은 현재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귀객 전문 사진관의 7대 사진사 서기주로 분해 매주 시청자에게 감동과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주원의 로이킴 '봄이 와도' 커버 영상은 고스트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