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중전마마 납시오..'원경' 차주영, 유재석 만나 '유퀴즈' 녹화
입력 : 2025.0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배우 차주영 /사진=스타뉴스
배우 차주영 /사진=스타뉴스
드라마 '원경'의 주역 차주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우 차주영은 이날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토크쇼다. 차주영은 지난 11일 tvN·티빙 드라마 '원경'(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 종영 이후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다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앞서 차주영은 '원경'에서 타이틀 롤인 원경왕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차주영은 첫 사극 도전작인 '원경'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다시 썼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차주영은 또한 '유 퀴즈 온 더 블럭'를 통해 배우로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돌아보고,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전망이다.

차주영은 2016년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으로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미국 유타주립대에서 경영학과를 전공한 재원이지만, 부모의 반대를 무릎 쓰고 배우 준비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그는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빙구' '저글러스' '기름진 멜로' '나를 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연기 내공을 쌓았다. 특히 2022~2023년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흙수저 일진 출신 학교 폭력 가해자 최혜정 역으로 분해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23년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으로 열연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