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하정우→차주영, 지금 가장 HOT한 배우 다 모였다
입력 : 2025.02.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올봄 극장에 콜라같이 톡톡 튀는 즐거움을 전달할 영화 '로비'가 10인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10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필름모멘텀,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위지윅스튜디오(주), 배급 ㈜쇼박스)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말맛이 살아있는 대사로 관객과 배우가 극장에서 하나의 앙상블을 이룰 영화 '로비'가 10인 배우들의 연기 향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까지 지금 이 시점 가장 핫하고 신선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더러워도 싸워보자’라는 카피에 맞춰 말맛, 연기 맛을 제대로 살린 배우들의 개성 있는 얼굴 일부를 중심으로 입모양과 전신샷까지 재치 있게 담겨 있어 이들이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동시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는 기술력으로만 승부 보려던 창욱(하정우)이 로비력으로 사업을 따내는 라이벌 회사 대표 광우(박병은)에게 번번이 밀리면서 회사가 어려움에 처하자, 생애 최초로 로비 골프의 세계에 입문하며 벌어진다. 접대가 처음인 신입 로비 팀과 접대가 일상인 베테랑 로비 팀의 각각 다른 로비 방식이 영화의 볼거리.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만큼이나 다채로운 재미를 담은 영화 '로비'는 대세 배우들이 펼치는 생동감 있는 연기와 독특한 말맛의 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층 강력해진 말맛 있는 대사와 배우들의 유쾌한 앙상블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영화 '로비'는 4월 2일(수)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쇼박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