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쏘아올린 공'' BTS 제이홉, 4년 만에 '나혼산' 출연 성사
입력 : 2025.0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나혼산' 방송화면 캡쳐
/사진='나혼산' 방송화면 캡쳐
'나 혼자 산다'에서 BTS 제이홉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해 10월 군 만기 전역 후 첫 예능에 출연하는 제이홉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제이홉은) 기안84 회원님의 응답을 받고 온 것"라며 지난 4년 동안 한결같이 BTS 제이홉을 향해 러브콜을 보내온 기안84의 진심을 언급했다.

이어 제이홉이 등장하자 무지개 회원들은 전원 기립 박수 쳤고, 키는 기안84에게 "형이 쏘아 올린 공이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라며 공을 돌렸다.

한편 제이홉은 기안84의 러브콜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너무 잘 봤다. 연 날리고, 스튜디오에서 춤추고"라며 구체적으로 답했다. 그러자 기안84는 제이홉 앞에서 다시 한번 구애의 춤을 추며 제이홉 이름을 연달아 불렀고, 이를 직관한 제이홉은 폭소했다.

이어 제이홉은 "꼭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이 있냐는 질문에 '나 혼자 산다'라고 얘기해왔다. BTS 활동도 정신없고, 군대 관련해서도 준비하다 보니 늦었지만 이제야 나오게 됐다. 제가 너무 팬이다"라며 출연에 들뜨는 마음을 내비쳤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