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유혜원, 프러포즈 포기 후 퇴소 ''결혼 어떻게 하는 거지?''('커플팰리스')
입력 : 2025.03.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커플팰리스2’ 프러포즈 선택에 있어서 유혜원이 포기를 외쳤다.

26일 방영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프러포즈 선택 후 최초 퇴소자가 결정되었다. 유혜원은 “황재근이 또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 궁금하다, 이렇게 말을 했다”라고 말했다.

황재근은 서진주에게 직진하기로 결정한 상황이었다. 유혜원은 “저는 기권입니다. 안녕히 계세요”라고 말했다.

유헤원은 “저는 포커페이스가 안 되니까, 괜히 눈 안 마주치고, 3번 황재근이 저를 픽할 줄 알았는데, 안 했다”라면서 “그렇다고 서진주에게 황재근을 빼앗아 올 수 없었다. ‘널 내게 오게 만들겠어’ 이게 절대로 되는 스타일이 아니다. 저는 누군가가 열 번 찍으면 못내 끌려가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황재근은 “유혜원이랑 계속 픽이 되어서, 여기까지 오게 됐다. 더 알아가고 싶은 생각은 있다”라며 “그런데 저는 진짜 책임을 지면서 관계를 맺고 싶었다. 나는 내 선택에 집중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픽을 확실하게 정했던 거 같다”라고 말했다.

프러포즈 포기한 사람은 떠나야 했다. 유혜원은 “결혼하는 건 어떻게 하는 거지? 매번 느끼는 거지만, 결혼한 분들이 정말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구나, 그런 생각을 한다”라며 허탈한 미소를 지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커플팰리스2’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