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도 산불 피해 지원 동참..1억원 기부 [공식]
입력 : 2025.03.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이대선 기자] 25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리조트 그랜드 볼룸에서 2024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이번 ‘가요대전’에는 8년 만에 돌아온 지드래곤을 비롯해 키(KEY), 2NE1, NCT 127, NCT DREAM,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ATEEZ(에이티즈), WayV,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CRAVITY, TREASURE(트레저), aespa, ENHYPEN(엔하이픈), IVE, NMIXX, 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BOYNEXTDOOR, ZEROba<x>seONE, 라이즈(RIIZE), TWS 투어스), NCT WISH, 아일릿(ILLIT), BABYMONSTER, NEXZ, izna(이즈나)까지 총 29팀이 출연한다.그룹 에이티즈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4.12.25 /sunday@osen.co.kr[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산불 피해 지원에 동참해 1억 원을 기부했다.

2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8인조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장기화하는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멤버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아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빠르게 진화가 이뤄지고, 피해를 본 모든 분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긴급 생계지원, 구호물품 제공, 임시대피소 운영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멤버 전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에이티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맴버들의 정성이 피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생수, 식품류 등 44만 점 이상의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피소 내 세탁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구호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장에 투입된 소방관과 현장진화대원을 위한 식사 지원도 함께 진행 중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