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산불 피해 지원 성금 2억원 기부 [공식]
입력 : 2025.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 포토월이 진행됐다.유방암 인식 향상 및 기념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이 자선 파티에는 수많은 연예인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엑소 백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10.14 / rumi@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가수 백현(BAEKHYUN)이 산불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2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29일 대한적십자사는 백현이 경북, 경남, 울산 등 전국적인 산불 피해 복구와 산불구조요원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성금을 전달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모두가 하루 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이번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백현님이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은 피해를 입은 많은 분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산불 피해 주민들이 일상을 회복하는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경남·울산 등 전국의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