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덤 ''검색 힘들어 그룹명 변경..모든 세계관 보일 것''
입력 : 2024.04.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강남=안윤지 기자]
그룹 더킹덤(The KingDom)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 '히스토리 오브 킹덤'(History Of Kingdom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을 비롯해 '에너지'(ENERGY), '러시허시'(RusHush), /사진=이동훈
그룹 더킹덤(The KingDom)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 '히스토리 오브 킹덤'(History Of Kingdom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을 비롯해 '에너지'(ENERGY), '러시허시'(RusHush), /사진=이동훈
더킹덤이 그룹명을 바꾸게 된 이유를 말했다.

30일 더킹덤은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신보 '리얼라이즈'는 킹덤에서 더킹덤으로 변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을 비롯해 '에너지' '러시허시' '건담' '베스트 씽' '투게더' 등 6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은 슬랩 하우스, 힙합, 알앤비(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이다.

멤버들은 먼저 그룹명을 변경하게 된 이유에 대해 "우리가 사실 데뷔하면서부터 이름 때문에 회사, 팀도 많이 고민했었다. 킹덤은 검색하기에 힘들도 보기도 힘들더라. 고민 끝, 시즌2 시작하는 시점에 바꾸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루이는 "시즌1은 각자 캐릭터를 소개하는 내용이었다. 이젠 모든 세계관이 시작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훤은 왕을 해보지 못했던 것에 "아무래도 시즌1에서 다들 왕을 했는데 난 그러지 못해 아쉽지만, 내가 주인공이란 마음으로 하면 어떨까 싶다"라고 했다.

한편 더킹덤의 신보 '리얼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