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혜리, 올 블랙 패션도 명품 사비? '귀여운 볼 하트'
입력 : 2025.02.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배우 혜리가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8일 혜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혜리는 "선의의 경쟁 D-2"라는 글귀를 남겼다. '선의의 경쟁'은 동명 웹툰 원작으로, 완벽해보이는 제이와 순박한 전학생 슬기. 단짝이 된 두 여고생은 점차 서로를 향한 광기를 드러내고 전교 1등을 향한 피 튀기는 경쟁이 펼쳐지는 이야기다.

[OSEN=최규한 기자] 6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언론시사회가 열렸다.<br /><br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br /><br />배우 이혜리가 간담회를 마친 뒤 인사를 전하고 있다. 2025.02.06 / dreamer@osen.co.kr
이날 출연 배우들과 제작발표회를 가진 혜리는 긴 생머리에 사랑스럽게 삔을 꽂아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발산했다. 또한 혜리는 블랙 원피스에 발목을 넘는 양말, 메리제인 슈즈로 소녀스러운 느낌을 더 했다.

앞서 혜리는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 제작 드라마의 경우 명품 협찬이 어려워 사비로 명품을 구매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이에 동료 배우는 "사비로 살 가격이 아니었는데"라고 말해 혜리의 연기에 대한 진정성을 엿보게 했다.

네티즌들은 "오늘도 협찬 아니고 사비로 산 제품일까?", "원피스는 어디 건지 궁금하다", "사비로 산 품목들 공개는 안 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리가 출연하는 드라마 '선의의 경쟁'은 오는 2월 10일 공개된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혜리 채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