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민호에 이별 통보 ''하룻밤 상대였을 뿐''('별들에게')
입력 : 2025.02.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별들에게 물어봐’ 공효진이 이민호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8일 방영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는 지구로 돌아온 후 공룡(이민호 분)에게 이별을 통보한 이브 킴(공효진 분)의 모습이 회상으로 그려졌다.

이브 킴은 “퇴원하면 뭐 할 거냐고 물었죠. 손님하고 끝입니다, 퇴원하면”라고 말했다. 공룡은 “정말 인생이 끝날 뻔한 순간에, 연애하자, 그랬던 우리인데. 지구 내려와서 이렇게 산소도 많고, 뜨거운 것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이제야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상황이 되니까, 끝내요?”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끝내자고요? 왜요? 지구 내려와서 보니까 나 같은 놈이랑 그런 짓한 게 창피하냐. 시작부터 관광객이랑 잠자리한 게 쪽팔리냐. 지구에서까지 만날 놈은 아니다? 인생에 방해가 될 것 같다? 그래서 치워버리자?”라면서 “마지막으로 묻겠다. 우리가 수치스럽다, 이거냐”라고 물었다.

이브 킴은 대꾸하지 않았다. 그러자 공룡은 "우리가 수치스럽냐"라고 물었다. 이브 킴은 “수치스럽다고 해 두죠. 그냥 우리는 하룻밤 상대였을 뿐이다”라며 덤덤하게 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