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도 직접..'제작자 변신' 마동석, '백수아파트' 빛낸 두발 홍보 [Oh!쎈 이슈]
입력 : 2025.03.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 배우 마동석이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럭셔리 워치&주얼리 브랜드의 코리아 부티크 그랜드 오픈기념 행사에 참석했다.이 자리에는 빅뱅 지드래곤, (여자)아이들 소연, 배우 금새록, 배우 마동석, 갓세븐 뱀뱀, 마마무 화사 등이 참석했다.배우 마동석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24 / rumi@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제작자로 변신한 마동석이 '백수아파트'의 홍보에 열을 올리며 작품을 빛내고 있다.

'백수아파트'(각본감독 이루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노바필름·㈜이오콘텐츠그룹)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이다.

경수진, 고규필, 김주령, 최유정, 정희태, 박정학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가운데, 배우 마동석이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2018년 제작사 빅펀치픽쳐스를 설립하고 꾸준히 기획, 제작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마동석은 '범죄도시' 시리즈 부터 '황야', '압꾸정' 등 장르나 주제 면에서도 매번 다채롭고 흥미로운 작품들을 선보인 바. 그가 이번에는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 '백수아파트'를 통해 '제작자 모먼트'로 돌아왔다.

일문일답을 통해 "어느 장면 하나 허투루 찍은 장면이 없다"라며 '백수아파트'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한 마동석은 배우로 출연하지 않았지만 홍보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마동석은 SNS를 통해 작품 홍보 게시물을 게재하는가 하면, 지난 3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백수아파트' 개봉주 무대 인사에 직접 나서며 관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나누며 홍보 '열일' 행보를 보였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층간 소음이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다채로운 장르가 어우러진 친숙하고도 색다른 이야기, 그리고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2025년 극장가를 아파트 홀릭에 빠지게 할 영화 '백수아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마동석이 제작 기획에 나선 것은 물론, 직접 배우로 출연한 영화 '거룩한 밤'도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각본/감독: 임대희, 제작: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은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팀이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악마와 맞서 싸우는 마동석의 화끈한 액션과 함께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영화 포스터 / 빅펀치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