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최성훈, 오늘(29일) 솔로콘서트 개최 “기억에 남을 날 만들어드릴 것”
입력 : 2025.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 최성훈이 솔로 콘서트로 관객을 찾는다.

최성훈은 29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2025 카운터테너 최성훈 콘서트 'Movement(무브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최성훈이 지난 2023년 5월 개최한 'Movement' 시리즈 3, 4악장 공연인 'On Stage(온 스테이지)'와 'On Air(온 에어)'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콘서트다. 

최성훈은 지난 2022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 첫 'Movement' 콘서트에 이어 이번에도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솔리스트로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콘서트는 'Finally, The Movement from calm lake to strong sea'를 콘셉트로, 서정적인 분위기로 시작해 점점 거대해지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성훈은 이번 공연을 통해 클래식 크로스오버 가수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주며 카운터테너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최성훈은 콘서트를 앞두고 "첫 단독 콘서트를 했던 롯데콘서트홀에서 이번에도 제 콘서트를 올릴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 귀한 시간 내어주실 소중한 우리 팬분들과 관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가장 기억에 남을 3월 29일을 만들어드리겠다"라고 직접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카운터테너 최성훈 콘서트 'Movement'는 29일 오후 6시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